이지아, 현장 직찍 대방출 '화보 뺨쳐!'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1.27 10: 04

이지아가 SBS 월화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속 한재희로의 카리스마는 잠시 벗고 웃음 많고 밝은 이지아 본연의 모습이 가득 담긴 현장사진들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들은 이지아가 틈틈이 찍어둔 미공개 사진들로 빡빡한 스케줄로 팬들을 신경쓰지 못한 점이 마음에 걸렸던 그녀가 팬서비스 차원으로 깜짝 공개한 것이다. 촬영을 준비하고 모니터링 하는 모습부터 메이크업 하는 순간, 휴식을 취하는 모습에 이르기까지 팬들이 궁금했을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이 모두 담겨 있다.
한재희일 때는 팽팽한 긴장감과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하다가도 이지아로 돌아오면 메이크업을 받는 순간에도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장난기 어린 얼굴이 돼버리는 그녀의 모습에선 TV 속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보정도 필요 없는 쭉 뻗은 올킬 각선미와 잡티 하나 없는 도자기 피부는 촬영현장을 찍은 사진들임에도 불구하고 화보 못지 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오랜만에 찾아온 뜻밖의 선물에 팬들은 “정말 예쁘다”“자연스러운 모습 보니까 또 색다른 매력이 느껴진다”“귀염폭발”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happy@osen.co.kr
<사진>키이스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