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헤어라인, 미인을 결정하는 요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28 15: 16

최근 인기 드라마 출연중인 김태희를 보면 단연 주목받는 것이 아름다운 얼굴형만큼 동그란 헤어라인이다. 극 중 “이설”로 분한 탤런트 김태희는 드라마에서 헤어밴드와 벼머리 스타일 등 훤히 이마를 드러낸 모습으로 최근의 헤어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특히 카메라 앞에서의 극중 “이설”의 이마를 자세히 보면, 여지없이 적당한 이마사이즈에 동그란 헤어라인이 단연 눈에 띄기도 한다. 대표미인으로 알려진 “김태희”는 성형외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대표적인 얼굴형 미인으로 브이라인 연예인, 베이글녀 등으로 손꼽히기는 대표적인 케이스다.
 
그녀의 얼굴형이 더욱 돋보이는 이유 중 하나는 그녀의 완벽한 헤어라인도 한몫을 한다.
이런 트랜드를 반영하듯 미용성형의 흐름에 있어  헤어라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젬마모발이식센터의 박경원 원장은 "각지지 않은 동그란 이마라인은 전체적으로 얼굴형의 길이를 보완하고 인상에도 영향을 미친다"며 최근 연예인들의 동그란 이마모양을  따라하는 헤어라인에 대한 문의가 젊은 층을 대상으로 늘고 있다고 한다.
 
헤어라인 성형은 넓은 이마 또는 M자형 이마로 인해 나이가 들어 보이고 인상이 강해보이는 점을 보완하여 콤플렉스로부터 벗어나고 더불어 동안 이미지까지 만들 수 있어 1석2조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전한다.
 
또한 박경원 원장은 헤어라인 모발이식의 경우 부위별로 이식하는 모발의 굵기와 방향 등이 중요한 요소라며 이 같은 점을 충분히 고려하여 경험있는 의료진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