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정, 남친 생일 맞아 정선희 라디오에 사연 보내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1.01.28 15: 13

배우 서유정이 남자친구에게 라디오를 통해 사랑을 고백했다.
서유정은 28일 SBS 라디오 ‘정선희의 러브 FM’을 통해 남자친구에게 진심어린 사랑을 고백하는 깜짝 사연을 공개, 청취자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서유정은 ‘정선희의 러브FM’으로 “남자 친구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사연을 보냈다.

얼마 전 6살 연하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공개 연인을 선언한 서유정은 “남자친구의 생일을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인해 함께 보내지 못했다”면서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던 중 라디오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보내면 기뻐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 정선희 씨에게 말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유정은 “언제나 힘이 되어 준 남자친구에게 고맙고 너무도 사랑한다”고 고백을 해 감동을 안겼다.
서유정의 사연을 소개하던 DJ 정선희는 “얼마전에 서유정 씨가 내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남자친구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사연을 보내도 되겠냐?며 전화로 물어왔다”면서 “공개연인이긴 하지만 보여지는 직업이라 힘든 점도 많을 것이다. 두 사람의 마음이 변함없기를 바란다”고 응원했다.
이 날 방송을 들은 청취자들 역시 “남자친구가 라디오 들으면 감동하겠네요. 두 분 사랑 영원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용기 있는 서유정의 사연에 박수를 보냈다.
bongjy@osen.co.kr
<사진> SBS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