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우체국 고객감동 키워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1.28 16: 06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우정사업본부가 1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의 성공비결을 모은 책 ‘우체국 고객감동경영 성공키워드, POST CS’를 펴냈다.
전국 3700개 우체국 4만3000여 직원 모두에게 시행되는 고객만족 교육시스템, 연평도 주민들에게 크게 각광받은 이동우체국, IT기반의 우편물류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고객만족 경영 실천 사례 14가지가 담겨 있다. 특히 청각 장애인을 위한 문자영상 상담서비스는 우체국콜센터의 문턱을 크게 낮춘 고객만족 우수사례로 손꼽힌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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