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서 S라인 연예인 스타일과 함께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연예인들은 꿀피부, 얼짱피부, 동안피부등을 가진 여자 연예인들이다. 어려보일뿐만 아니라 미의 척도가 되고 있는만큼 여성뿐만이 아니라 요즘은 남성들도 피부에 대한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연예인들에게 가장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 피부관리법중 하나가 바로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본에스티스(www.vonestis.com)의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은 한도숙원장의 23년의 노하우가 담긴 피부관리법이다.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은 연예인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얻으면서 최근에는 많은 여성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피부관리법이라고 업체측은 주장했다. 또한 국내 피부관리 프로그램으로는 처음으로 일본에 첫 독점 수출이 되며 까다롭기로 소문난 일본 여성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파이테라피는 총 11단계의 프로그램으로 한번만 받은후에도 바로 느낄수 있을정도로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정평이 나있다고 보도자료를 냈다. 한도숙원장의 파이테라피 관리 방법은 다음과 같다.

파이테라피 1단계로는 클렌징후에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토너를 배포한다. 2단계로는 안티에이징크림으로 유명한 리셀을 골고루 얼굴 전체에 도포한다. 리셀은 일본에서 개최된 전세계 안티에이징 국제심포지엄에서 “AISET” 그랑프리를 수상한 제품으로 전세계 70여개국의 의사 14,000여명에게 리셀의 놀라운 효과를 인정받은 바르는 V-라인 자연성분의 성형크림이다.
또한 국내성형외과학회인 MIPS(최소침습학회)에서도 성형외과 전문의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현재 성형외과와 피부과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성형크림이라고 업체는 전했다. 3단계(수분에센스도포)와 4단계(기계관리), 5단계(콜라겐크림도포)를 거쳐서 6단계는 메인프로그램인 파이테라피 칼라제품을 이용해서 관리를 받는다. 7단계는 건갑거근, 후두근, 흉쇄유돌근, 교근, 저작근 뒷목에서 유양돌기와 추마근 부위를 콜라겐 마사지를 통해서 혈앤순환을 도와준다고 한다. 8단계(콜라겐거품에센스)와 9단계(피부타입에 따른 팩관리)를 거쳐서 10단계인 빛 에너지를 이용한 테라피관리를 받으며 마지막 11단계로는 바르는 V라인크림인 리셀과 수분크림, 영양크림으로 관리를 해주면 끝나는 프로그램이라고 업체는 자랑했다.
한도숙원장은 일본에 수출되고 있는 파이테라피 프로그램을 좀더 많은 국내 여성들이 받을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상품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본에스티스는 현재 압구정동이나 청담동에서 유명한 에스테틱 전문점을 운영하며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와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도 함께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 원장은 밝혔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