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소개]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전자담배, 아바테 노블레스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1.28 16: 25

국내의 많은 예비 창업인들이 오픈을 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아바테의 전자담배는 작고 가벼운 전자담배로 이목을 끌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가 밝혔다.
아바테의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아바테 노블레스는 길이 111mm과 무게 약 0.016gm의 작고 가벼운 전자담배로 고풍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최근 금연을 하고자하는 분들은 물론 설 연휴 선물세트로 전자담배의 대한 제품구매 및 문의가 늘었다고 전했다.
국내의 전자담배의 종류는 약 2가지 정도로 축약이 될 수 있는데 그 기준은 전자담배의 성분에 니코틴이 포함되어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이 발표한 것에 따르면 니코틴 미함유의 전자담배만의 판매가 중단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아바테(http://www.avate.or.kr)의 전자담배는 극히 적은 소량의 니코틴이 포함되어 있는 전자기기로 이 발표와는 무관하다고 업체측은 주장했다. 또 안전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FDA의 등록은 물론 시험기관 한국생활환경 시험연구원의 의뢰를 하여 카트리지 액을 식품의약품 안전 청고 시 제 2005-60호 의약품등의 독성시험기준을 받아 LD50(반수치치사량) = 2.000 mg/kg 이상의 독성이 없다는 결과치를 증명했다고 업체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알려왔다.
아바테측은 시중에 유통 중인 잘못된 전자담배가 아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아바테에서는 최근 신제품 개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 이에 알맞은 최고급 명품전자담배 '슈퍼 포뮬러'가 출시되면서 판매율은 더욱 증가하였다고 주장했다.
슈퍼포물러는 기존 전자담배나 연초담배의 비해 성능이 5-6배정도 늘어남과 동시에 풍부한 수증기(무화량), 자극 없는 냄새 및 높은 성능으로 24시간 사용이 가능하게 되면서 전자담배를 통해서도 흡연욕구가 있었던 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였다는 게 업체측의 이야기다.
아바테의 관계자는 "금연을 위해 전자담배를 사용하지만 단연코 '금연성공'이라는 말은 하기는 어려운 게 사실이다. 하지만 그만큼의 자신의 의지와 노력이 따른다면 금연성공이라는 말을 가져도 된다고 생각한다." 며 "금연도 계획성 있게 일상생활에서 실천하는 것이 좋으며 아바테 전자담배와 함께 금연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많은 전자담배 회사들과 경쟁하기 위해 새로운 기술 및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들을 생산하면서 금연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아바테의 전자담배의 궁금한 점은 1566-3830를 통해서 알 수 있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