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완벽한 화보 뒤 비하인드 사진 '공개'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1.29 08: 39

이청아가 평소 볼 수 없었던 보이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매혹적으로 변신하는 과정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사진은 최근 '보그걸' 발렌타인 특집으로 소속사 화보 촬영을 마친 이청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다. 이청아는 시크한 메이크업과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는 다르게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현장 관계자들을 즐겁게 했다.
비하인드 사진 속 이청아는 화보 촬영을 준비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공개하며 평소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남성스러운 흰 와이셔츠에 블랙 베스트를 입고 스모키 화장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보이시한 매력을 연출 한 한편, 킬 힐과 함께 신발을 다 덮는 긴 바지의 의상으로 흡사 '슬픈 삐에로'를 연상시키기도 했다.

최근 이청아와 같은 소속사에 합류한, '여고괴담5'의 주연을 맡았던 차세대 유망주 송민정과도 촬영 중간중간 농담을 주고 받으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순정이' 때와는 너무 다른 이청아의 숨겨진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이 돋보인다. 보이시한 헤어 스타일이 가장 잘 어울리는 여배우다"라고 호평을 보냈다.
한편, 이청아는 최근 SBS 일일드라마 '호박꽃순정'에서 '순정'으로 열연 중이다.
 
happy@osen.co.kr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