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전통의 원조 ‘한샘’기숙학원, 포천 한샘아카데미 본원(고문 서한샘, 회장 신인호)은 기숙학원 중 최초로 '3+1' 담임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3+1’ 담임제는 공부는 물론 학습컨디션, 건강상태 등 수강생의 모든 생활을 책임져야하는 기숙학원의 특성을 고려해 기획됐으며, 언어영역 담임․외국어영역 담임․수리영역 담임 등 학과담임 3명과 생활지도 담임교사를 학급별로 배정되는 시스템이다.
기존 기숙학원들이 학급별로 학과담임 1명을 배정하는 것과는 달리, 주요 영역별 학과담임 3명이 배정됨에 따라 수강생들에게 빈틈없는 학습지도가 가능해졌다.

더불어 생활지도 담임교사는 포천한샘아카데미 부설 HS대학진학연구소 심리상담팀과의 공조를 통해 학생들이 최상의 학습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도하게 된다.
포천 한샘아카데미 서한샘 고문은 “‘3+1’담임 시스템은 기숙학원 중 최초로 도입한 시스템으로 철저한 학습 및 생활관리라는 기숙학원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며, “원조 ‘한샘’기숙학원인 포천한샘은 각 학급이 25~30명 정도로 구성되므로, 이 시스템의 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천 한샘아카데미는 현재 ’11년 2월 6일(일) 개강하는 2012학년도 대입 재도전 정규반을 모집중에 있다. 모집일정과 자세한 교육프로그램은 홈페이지(www.hsacadem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