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그남자', 1월 최고 인기곡 등극..'현빈효과' 지속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1.30 13: 25

배우 현빈이 부른 SBS '시크릿가든'의 OST ' 그 남자'가 유무선 음악포털 도시락 월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음악포털 '도시락'(www.dosirak.com)의 월간차트에 따르면 1월 최고 인기곡은 현빈이 부른 '시크릿가든'의 OST '그남자'였다. 드라마 종료 후에도 현빈이 부른 '그남자'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KBS 2TV '드림하이'의 OST '썸데이'는 2위, '좋은 날'은 3위를 각각 차지해 최근 '대세'인 아이유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4위는 성시경이 부른 '시크릿가든' OST '너는 나의 봄이다'가 차지했고 5위는 4인조 걸그룹 시크릿이 부른 댄스곡 '샤이보이'가 장식했다.
 
6위는 주가 부른 '나쁜남자', 7위는 동방신기의 '왜'(Keep Your Head Down)가 각각 올랐다.
지드레곤과 탑의 'Oh Yeah'와 'High High'가 각각 8, 9위에, 10위에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제아와 엠블랙 지오가 함께 부른 '니가 따끔거려서'가 랭크됐다.
kt 뮤직관계자는 "1월 도시락 월간차트에서는 드라마 인기와 함께 주인공이 부른 드라마 배경음악 시너지가 크게 부각됐다"라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아이돌 그룹의 인기가  OST열풍에 밀리고 있다"고 전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