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첫 방송을 시작, 호평을 받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OST에 보아와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이 참여해 화제다.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은 이연희, 심창민 주연으로 방송을 시작하자마자 안방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게다가 동방신기, f(x)에 이어 보아, 예성까지 OST에 참여하면서 드라마 뿐만 아니라 다양한 OST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보아의 ‘한 사람’은 연인과의 이별 후 사랑했던 순간들을 떠올리는 가슴 아픈 상황을 따스하게 그려낸 노래로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인상적이며 보아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 슈퍼주니어 예성의 ‘널 기다리며’는 작곡가 박근태의 작품으로 예성의 애절한 보이스와 헤어진 연인이 돌아오기를 세상이 끝날 때까지 기다린다는 가사 내용이 조화를 이뤄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감성적으로 만든다.
특히 예성은 지난해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삽입곡 ‘너 아니면 안돼’로 OST 히트 메이커로 부상한 만큼 이번 OST 역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보아의 ‘한 사람’, 예성의 ‘널 기다리며’는 31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happy@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