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옥헌코슈메틱, 고급천연화장품 30~40% 할인 판매한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2.01 08: 42

무 화학 방부제인 대나무, 자몽 추출물의 방부제와 고급 자연재료만을 사용해서 화장품을 생산하는 명옥헌코슈메틱(www.cosumetics.com)에서 봄철 피부 관리를 위해 천연화장품 전 제품을 2월 28일까지 30~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명옥헌화장품 관계자는 “우리가 사용해 오던 합성화학재료의 화장품과는 전혀 다른 도포감과 보습력, 피부 변환효과를 느껴보라”며 자연재료로 만든 천염화장품을 적극 추천하고 있다. 화장품의 모든 재료는 방부제가 천연일 때 그 효능과 기능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요즘 피부재생에 관심들이 많은데 이 피부재생크림도 천차만별로 그 종류와 재료가 다양하다. 재생크림을 좋은 재료들로 만들었다 해도 마지막에 첨가하는 방부제가 화학재료라면 그 효능은 지장을 받을 수밖에 없다. 우리들의 피부는 20일을 전후하여 재생되는 DNA를 모두 가지고 있지만 합성화학재료를 피부에 접촉하는 순간 피부재생의 시기와 기능은 자꾸 예상 밖으로 멀어져만 간다.
탁월한 보습력과 피지발란스를 자랑하는 보습2배 민감스킨-로션을 비롯해서 울긋불긋한 안면홍조과 피부가려움, 모공관리, 건선처럼 심한 가려움, 아토피 등의 개선에 우수한 “카모마일 화장수의 민감성피부크림”, 피부재생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장미꽃 화장수의 이지에프 피부재생크림 외에 수분탄력크림과 하루 종일 촉촉하게 눈 주위의 탱탱함을 유지시켜주는 EGF아이크림, 성인여드름, 생리 전 턱 주위 여드름(입 주위 뾰루지), 이마 여드름, 좁쌀 여드름 등에 우수한 티트리와 윗치헤이즐 화장수로 만든 여드름제품들은 피부개선에 효과가 상당하다.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기 위한 효자화장품인 장미꽃 화장수로 만드는 EGF서시세럼에센스와 콜라겐 수분크림 역시 기존 여러 에센스와 수분탄력크림의 개념을 파괴한다. 보습2배스킨과 로션은 도포 후 그대로의 영양에 영양을 더해 줘 바로 흡수되며 유분기가 없는 보드라운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피부 메이크업과 공해, 먼지로 찌든 피부를 청결하게 하는 천연클렌징크림은 스크럽으로 인한 각질제거의 폐해를 막고 자연스러운 재료의 클렌징으로 무리한 각질제거와 울긋불긋한  피부손상을 막아 준다. 
중국의 절세미인 중에는 우리가 쉽게 떠올리는 양귀비와 서시라는 인물이 있다. 그 중 서시가 사용했었다는 서시옥용산은 14가지 고급한방재료를 혼합해서 만든 미용 비방인데 본래는 기미, 주근깨, 잡티를 잡는 용도로만 쓰였지만 사용 결과 피부를 투명하게, 맑게하며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당김을 방지해 주는 미용재료임이 밝혀지면서 국내에서 조금씩 서시옥용산 비누를 통한 서시추출물을 미용재료에 사용하고 있다. 
 
고급천연화장품만을 생산하는 명옥헌코슈메틱(www.cosumetics.com)에서 출시한 보습2·스킨, 보습2배로션에도 이 서시옥용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EGF서시세럼에센스도 리치한 보습력과 풍부한 도포감을 자랑하며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문의 070)7644-2286.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