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안과 동안의 차이 ‘주름’, 다이아몬드로 해결해볼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2.01 09: 47

최근 고현정, 황신혜, 전인화, 오연수 등이 깨끗한 피부와 더불어 주름 하나 없는 팽팽한 얼굴이 화제다. 도저히 40대라고 믿기 어려운 동안 얼굴로 활동을 재개하면서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세월은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흔적’을 남기는데, 그 흔적의 표현이 가장 쉽게 눈에 띄는 곳이 바로 ‘얼굴 주름’ 이다. 얼굴주름은 원래 보다 나이를 더 들어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피곤하고 지쳐 보이는 인상을 주기도 한다.
더구나 최근 동안형 얼굴을 선호하면서 젊고 생기 있는 피부에 대한 선호현상이 극대화 되고 있는데, 최근에는 30~40대 뿐만 아니라 조기부터 피부를 관리하려는 20대들 까지 피부관리와 함께 주름개선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 얼굴 주름에 '효과', 다이아몬드 리프트
요즘과 같은 춥고 건조한 겨울에는 얼굴에 수분이 부족하게 되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데, 효과적인 주름개선을 위해서는 리프팅과 함께 주름방지를 위해 얼굴에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히나 중요하다.
그에 따라 효과 빠른 리프팅시술과 함께 보습관리가 가능한 ‘다이아몬드리프트’ 시술이 강남아줌마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아산병원 성형외과의 외래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더 성형외과의 주름성형센터 김수철 원장은 “다이몬드 리프트는 부위별, 증상별로 적용하여 결합시킨 최적의 효과를 위한 주름개선 시술방법” 이라고 강조한다.
■ 실루엣 리프트 + 골드 리프트 + 울쎄라! 다이아몬드 리프트
김원장은 “다이아몬드 리프트란, <실루엣 리프트>, <골드 리프트>, <울쎄라>의 세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리프팅시술과 함께 보습제공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탁월한 주름개선 효과가 가능하다” 고 한다.
“실루엣 리프트란, 기존의 돌기 방식이 아닌 360도 콘(corn)방식으로 피부를 당기기 때문에 팔자주름, 볼살처짐, 입가주름 해결에 효과적이며, 골드 리프트는 퓨어골드 순도 99.9%의 금을 이용한 잔주름 개선과 피부탄력개선 솔루션이다”고 설명한다. 또한 울쎄라 시술은 “수술과 주사 없이 초강도 초음파를 이용해 리프팅, 주름제거, 피부탄력 강화가 가능한 신개념의 초음파 시술로, 절개 없이 고강도 외부 초음파를 이용해 시술하기 때문에 피부손상이 없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고 강조한다.
또한 김원장은, 주름개선 시술 시, “비절개식 수술부터 절개식 안면거상 까지 모든 종류의 주름 수술 가능한지, 해당분야 경험이 많은지, 부위별 증상별 정확한 진단하에 개개인에 가장 적합한 시술 제공 가능한지  꼼꼼하게 체크해 보고 시술을 진행해야 부작용 없이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