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의 유닛 지드래곤과 탑(GD&탑)의 또 다른 타이틀곡인 '베이비 굿나잇(BABY GOODNIGHT)'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베이비 굿나잇'은 다른 타이틀곡과 달리 차분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를 바탕으로 랩과 멜로디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두 사람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유연한 랩 플로우로 섹시한 분위기를 내는 탑과 하나의 악기처럼 보컬을 통해 몽롱한 느낌을 내는 지드래곤의 보컬이 고급스러운 섹시함을 자아낸다. 곡의 앞 뒤에 나오는 프랑스어 나레이션처럼 몽롱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가진 곡이란 평.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지드래곤과 탑은 노래만큼 한껏 로맨틱하고 섹시한 분위기로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굿나잇 인사를 전하는 마음을 담은 가사처럼 기존 빅뱅이나 솔로 활동 당시 볼 수 없었던 성숙한 모습의 지드래곤과 탑의 모습은 뭇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네티즌 또한 "뮤직비디오 분위기 참 은은하고 섹시하니 좋네요, "진짜 어메이징한 남자들”, "뮤직비디오 보는 동안 입이 안 다물어진다"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한편, 지드래곤과 탑은 지난 1월 30일부터 '집에 가지마'로 후속곡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 곡에서는 '베이비 굿나잇'과 또 다른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한편 빅뱅은 지드래곤과 탑, 승리의 솔로 활동에 이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2011 빅쇼'를 시작으로 2년 만에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