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디씨허니, ‘레드와인잔 세트’ 파격할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2.08 14: 38

-명품글라스 ‘슈피겔라우 수와레 레드와인잔’ 50% 파격할인 
사랑하는 이에게 초콜릿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특별한 하루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연인이라면 대부분 만난 지 100일째 되는 날이나 생일 등을 기념하며 함께 시간을 보내지만 ‘밸런타인데이’만큼 그 날 자체로 달콤하고 로맨틱한 날은 없을 것이다.
이처럼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빠질 수 없는 필수아이템이 바로 와인이다. 초콜릿과 함께 정성껏 고른 와인을 준비한다면 사랑하는 연인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밸런타인데이와 초콜릿, 그리고 와인의 삼각관계
와인과 초콜릿은 공통점도 많이 있다. 다양한 포도품종으로 만들어지는 와인처럼 초콜릿 또한 다양한 카카오 콩을 통해 만들어질 뿐 아니라 와인에도 떫은 맛을 내주는 타닌이 있듯 초콜릿에도 씁쓸한 맛을 내는 타닌이 포함되어 있다. 와인과 초콜릿은 서로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며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등 의외로 궁합이 잘 맞다.
▲사랑고백을 위한 ‘레드와인’과 그에 맞는 멋진 ‘와인잔’은 필수
사랑을 고백하기에는 검붉은 색의 정열적인 레드와인이 제격이다. 레드와인은 달콤쌉싸름함과 동시에 세련되고 우아한 맛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즐기기에 더욱 좋은 와인이다. 이처럼 연인과 즐길만한 와인을 준비했다면 그에 맞는 로맨틱한 레드와인 잔이 필수다. 레드와인 특유의 폭넓은 향을 느끼기 위해서는 레드와인 잔을 준비하는 센스를 잊지 않아야 한다.
이를 위해 소셜커머스 ‘디씨허니’ 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와인애호가들이 선호하는 명품글라스 ‘수피겔라우 수와레’ 와인잔을 파격가에 준비했다. 이는 2P 세트로 정상가격 3만 8,000원에서 50% 할인된 가격 1만 8,900원으로 진행하고 있다.
‘디씨허니’ 김인규 대표는 “와인은 높지 않은 도수로 기분을 낼 수 있을 뿐 아니라 와인마다의 특유한 향과 빛깔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줄 수 있다. 따라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픈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기획한 끝에 명품글라스 와인잔이라는 색다른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꿈꾸는 연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디씨허니’의 이번 명품글라스 ‘슈피겔라우 와인잔’ 초특가 이벤트는 2월 8일(화)부터 9일(수)까지 이틀 간 진행될 예정이며 ‘디씨허니’ 홈페이지 (www.dchoney.co.kr)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