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사랑한다면 먹는 것도 양보할 줄 알아야 한다. 최근 웰빙바람과 함께 천연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화장품 업계에서도 천연재료를 이용한 제품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
‘고품격, 합리적인 가격’을 표방하는 엘레강스보떼의 렉솔(REXSOL)은 비타민C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엘레강스보떼(주)의 채재령 대표는 “렉솔은 비타민C가 주성분인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고민을 해결하고 또한 피부에 안전한 제품이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모으는 것 같다.”고 전했다.

비타민C 화장품은 피부탄력과 기미 주근깨를 없애주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며. 또한 보습과 재생효과도 있어 피부를 더욱 밝고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렉솔 비타민C 세럼은 순수 비타민C 성분이 단계별로 각각 10%, 15%, 20%씩 함유돼 있어, 비타민C 제품을 처음 시작하는 단계나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점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렉솔의 비타민C 세럼은 건조한 한국여성의 피부에 맞춰, 보습이 강화된 순수 비타민C세럼으로 구성돼 있어 타 비타민C제품에 비해 따끔거리는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오일프리(Oil Free) 타입으로 피부의 끈적임이 적고 중건성이나 지복합성등 모든 피부 모두에 적합하다.
채 대표는 “렉솔의 스킨케어와 헤어케어 제품은 미국과 세계 40여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안전한 제품.”이라며 “좋은 품질과 유통단계를 줄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기능성 화장품의 대중화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현재, 렉솔 화장품은 온라인 대형 쇼핑몰과 수입화장품전문몰, 자사쇼핑몰
(www.rexsolbeauty.com)에서 판매 중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