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속 송승헌이 자는 침대, 알고보니 이 제품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2.10 12: 52

㈜체리쉬(대표 유준식)의 제품들이 안방극장에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방영중인 MBC 수목드라마 ‘마이프린세스’ 와 SBS 수목드라마 ‘싸인’ , KBS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등 방송 3사 주요 드라마에 협찬을 하고 있는 것.
체리쉬는 모던 스타일의 혁신적인 디자인 가구로 유명하다. 특히 수목극 ‘마이프린세스’ 에서 재벌 3세인 박해영(송승헌) 집 1~2층을 모두 체리쉬로 채워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협찬된 제품은 론∙넨∙블랙딘∙에코 시리즈 등이다.

디자인을 사랑하고, 운명이라 생각하는 체리쉬는 ‘We love design’ 라는 슬로건 아래 전세계 최고 디자이너들과 제휴하여 혁신적인 리빙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론 시리즈는 고광택 하이그로시 사용으로 순백의 미와 실용성을 동시에 지닌 제품이다. 특히 모서리마다 곡선 처리한  특수 제작 기법으로 아이들에게도 안전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넨 시리즈는 원목의 중후함과 모던 클래식을 절묘하게 표현한 제품이다. 덴디하고 차분한 느낌을 디자인으로 표현해 특히 전문직 남성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블랙딘 시리즈는 북미스타일로 도시적인 세련미와 블랙 하이그로시의 고급스러움으로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은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에코 시리즈는 스칸디아반도 스타일로 화이트 하이그로시와 내추럴한 느낌의 불규칙적인 패턴을 가지고 있는 Rose 무늬목의 결합으로 공간에 대한 새로운 해설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싸인'에 협찬된 뷰 시리즈는 유선형의 라인과 하이그로시 소재가 결합되어 로맨틱한 공간을 만들며, 이태리 특유의 감성적이고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현대적인 리빙 공간의 컨셉트를 재정의 한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시한 체리쉬 제품은 이미 입소문이 퍼져, 단품보다 세트 판매가 높다고 한다. 가격은 비싸도 그 값을 톡톡히 한다는 것이 고객들의 평가.
2010년 가을 약 2,000m² 대지에 신사옥 ‘Brand Museum’을 오픈한 체리쉬는 그 특유의 모던 디자인을 곳곳에 선보여 또 한번 고객에게 기분 좋은 감동을 제공했다. 문의 02)307-4200.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