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작곡가 용감한형제와 그룹 티아라가 함께한 '뷰티풀 걸'이 발매 직후 실시간차트 1위에 등극했다.
9일 밤 자정 공개된 용감한형제와 티아라의 싱글앨범 '뷰티풀 걸'은 음원사이트 공개와 동시에 빠른 상승세로 다음뮤직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며 멜론, 벅스등 각 음원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용감한형제와 티아라의 차트 1위는 올해 최고 대세 아이유의 드림하이 OST인 'Someday'와 첫 솔로앨범을 발매한 배다해의 '어떻게 니가', 배우 김하늘이 생애 처음으로 가수로 도전한 양정승의 '밤하늘의 별들' 등과의 경합에서 얻어진 결과라 더욱 눈에 띈다. 용감한형제와 티아라의 파워가 인증된 결과.

뿐만 아니라, 용감한형제와 티아라는 음원공개와 함께 전 포털 검색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뷰티풀 걸'은 유키스의 'Finally', V.O.S의 '슬픈음악', 박재범의 '울고싶단 말야', 다비치의 '너를 그린다'의 뒤를 이은 용감한형제의 다섯번째 프로젝트로 아름다운 소녀가 내 마음을 사로잡으라는 메시지를 용기있고 당당하게 보내는 가사와 함께 특유의 강렬한 비트 위를 타고 흐르는 신디사이저 라인이 신나게 느껴지는 일렉트로닉팝 곡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