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가 '프런코 3' 도전자의 작품을 직접 입는다.
온스타일의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3' 3회에서, 김태희가 자신의 봄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위한 의상 디자인을 도전자들에 직접 의뢰한다. '여인의 향기'를 화보 컨셉으로 설명하며, 꽃을 모티브로 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요청하는 것.
특히 이번 미션에서 우승한 디자인은 김태희가 직접 입고 화보 촬영에 나설 예정. 예상치 못한 미션에 당황하던 도전자들은, 대한민국 톱스타를 통해 자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주어진다는 소식에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고.

실제로 여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미션에 임하는 도전자들로 인해 작업실의 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정종선 담당PD는 "국내 최고의 스타를 뮤즈로 디자인한다는 것에 한껏 고무된 도전자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경쟁, 그들이 런웨이에서 선보이는 화려한 디자인까지, 시청자들에게 재미난 볼거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미션 우승자의 의상을 입은 김태희의 화보 촬영 현장도 공개된다. 화사하고 우아한 여인으로 변신, 드라마 속 깜찍발랄한 모습과는 또다른 김태희의 매력은 물론, 우승 디자인에 대한 평가와 소감 등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bonbon@osen.co.kr
<사진> 커튼콜 제작단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