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승무원학원, "23년 전통에 걸맞은 항공운항과 입시전략 있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2.11 10: 32

한국 최초의 승무원채용대행기관 ANC가 2012년 항공운항과 입시에서 "23년 전통의 노하우를 총동원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ANC승무원학원은 올해로 23년째인 대한민국 원조 승무원학원이다.
ANC의 경우 세계대형항공사의 채용을 직접 대행하는 것을 기반으로 국내 메이저급 항공사의 취업교육 뿐만아니라 항공운항과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교육을 해주고 있다.
예비 고3 수험생들에게 지금 시기는 두말할 필요도 없이 중요하다. 학부모들과 수험생들은 항공운항과 진학을 위해 면접을 준비를 언제 하는 것이 맞으며 어떤 방식으로 해야하는 지 궁금해 한다. 그리고 승무원의 꿈을 이루기 위해 승무원 준비학과인 항공운항과에 진학을 꼭 해야 하는 것인 지, 항공운항과에 진학하게 되면 어떤 점이 도움이 되는 지, 또한 항공운항과의 대학에는 어떤 대학이 있는 지 등도 핵심적이다.

항공운항과 대학의 경우 지원자들이 몰리면서 자연스럽게 항공운항과 학교들도 우후죽순 생겨났다. 4년제 대학교, 2년제 대학, 학점은행제 등 너무 많은 학교들이 생기다 보니 학생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는 형국이다.
ANC스튜어디스학원에서는 2년제 대학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장안대 항공관광과, 안양과학대 항공서비스과, 한국관광대, 4년제 대학교 한서대학교, 극동대학교, 중부대학교, 호서대학교 등의 입시에 에 관한 사항을 자세히 상담해 주고 있다.
ANC항공운항과 입시 홈페이지(www.ancair.com)나 전화 02)548-8461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사진>항공운항과 면접 준비 중인 ANC승무원학원 수강생들.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