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 블랙 섹시 vs 청순 화이트..'돌아와 나쁜너' 티저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2.12 08: 47

솔로 출격하는 걸그룹 애프터스쿨 가희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돌아와 나쁜 너'의 티저가 공개됐다.
곰TV를 통해 최초 공개 된 이번 티저는 블랙과 화이트의 극명한 대비를 이루는 콘셉트를 통해 가희의 두 가지 매력을 모두 보여 주고 있으며,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티저 속에서 가희는 그 동안 공개됐던 파격적인 자켓 사진과 콘셉트 사진을 뛰어넘는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모습부터 순수하고 청순한 느낌까지 모두 소화,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뮤직비디오 풀버전과 컴백 무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증폭시킨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가희가 앞으로 보여 줄 콘셉트 중 일부에 불과하다. 티저와는 다른 색 다른 모습으로 첫 방송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가희는 오는 14일 온라인을 통해 첫 솔로 앨범 'THE FIRST MINI ALBUM 돌아와 나쁜 너'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