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출연작 '아결여' 일본 진출..흥행 바람 불까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2.14 07: 59

배우 김범이 드라마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을 찾는다.
 
김범은 은발로 파격 변신 해 화제를 낳았던 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가 오는 18일부터 일본 지상파 '후지TV'를 통해 방송이 결정됨에 따라 프로모션 차 일본에 방문키로 했다.

김범은 드라마 '아결여'를 통해 천재 뮤지션 '하민재'역으로 뛰어난 기타실력과 함께 그간 숨겨두었던 출중한 노래실력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김범의 일본 방문이 결정되자, 이 소식을 접한 일본 언론 매체들의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김범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 일본 방문에 의욕이 차 있으며, 드라마 '아결여'가 일본 내에서 히트하기를 희망 한다"는 말을 전했다.
또한, "김범은 16일(수)부터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일본을 방문 예정에 있으며 TV 및 잡지, 광고 매체 등의 인터뷰와 사진 촬영은 물론, 후지TV의 멀티시어터에서 100여명의 팬을 초대 해 일본 팬들과의 스페셜 만남을 가지는 등 쉴 틈 없는 일정을 소화할 예정에 있다"고 밝혀 한류스타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아시아 팬들 사이에서 '살인미소'로 불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김범의 일본 방문은 드라마의 시청률에 지대한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