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택연-닉쿤 애절 발라드 OST 공개..어떨까?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2.14 10: 28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가 공개되는 OST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택연과 닉쿤이 뭉친 ‘My valentine(마이 발렌타인)’을 선보인다. 특히 ‘My valentine(마이 발렌타인)’은 14일 발렌타인 데이에 맞춰 공개되며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드림하이'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한 연기를 소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택연과 카메오 출연도 마다하지 않은 의리파 닉쿤이 이번에는 음악으로 뭉쳤다. 바로 OST Part. 7 ‘My valentine(마이 발렌타인)’이라는 곡으로 최고의 아이돌 가수 2PM다운 면모를 드러낸 것.
‘My valentine(마이 발렌타인)’은 부드러운 느낌의 펑크리듬이 가미된 팝락으로, 지난 사랑에 대한 아픔을 보듬으며 추억하는 애틋한 가사가 닉쿤과 택연의 부드러운 보컬과 어우러져 그 느낌을 더 한다. 또한 아픈 이별을 통해 더욱 성숙한 사랑을 알게 된 남자의 가슴저린 이야기가 애절한 느낌을 주며, 2PM의 택연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모은다.

한 회 한 회 거듭될수록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러브라인과 미묘한 감정 변화가 더욱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공개한 ‘My valentine(마이 발렌타인)’으로 한층 더 분위기가 무르익을 '드림하이'는 오늘 밤 9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issue@osen.co.kr
<사진> 홀림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