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정통 수사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강력반'이 스피디하고 임팩트 넘치는 티져 영상을 공개, 네티즌의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강력반' KBS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 공개된 티져 영상은 흥미롭고 흡입력 높은 스피디한 영상과 긴박감 넘치는 상황을 임팩트 있게 담아냈다. 특히, 범인 검거를 위해 숨 가쁘게 달리는 강력반 형사 박세혁 역의 송일국, 총을 쏘며 긴박감 넘치는 모습의 카리스마 과장 ‘정일도’역에 이종혁, 사건 현장을 돌아보며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형사 남태식 역의 성지루, 열혈 인턴기자 조민주 역의 송지효의 모습에 네티즌은 ‘송일국의 카리스마 대박!, 드디어 공개된 강력반!! 기대를 뛰어 넘는 수작 될 듯!!, 캐스팅도 내용도 강력하다!!, 송지효의 연기 변신에 기대” 등의 댓글로 호평했다.
제작사 한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티져편은 짧은 영상 속에 형사들의 생생한 숨소리와 사건 사고에 온 몸을 던지는 형사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내고자 노력했다. 숨 가쁘게 돌아가는 빠른 전개와 스피디한 영상으로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려 생생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강력반'은 각기 다른 개성의 형사들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실제 사건과 미제 사건 등을 해결해나가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 '드림하이'의 후속으로 3월 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