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키를 버리고 맨얼굴로 당당하게… 어메이징한 2+매몰법!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2.15 16: 57

화장을 말할 때에 스모키를 빼놓을 수는 없다. 눈을 보다 크고 또렷하게 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이는 많은 여성들이 보다 큰 눈으로 또렷한 이미지를 주고자 한 결과물이라 볼 수 있다. 문제는 스모키화장으로 인해 아이쉐도우가 피부에 착색되며 없던 다크서클까지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다.
때문에 만약 스모키 화장을 할 경우에는 무엇보다 세안에 신경을 써야 한다. 그러나 클렌징 제품을 1분 이상 사용하면 수분과 유분이 모두 제거되어 오히려 피부에 독이 될 수 있다. 전문가들은 완벽한 세안을 하고 싶다면 한 번의 세안을 꼼꼼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 아직도 스모키하니? 쌩얼도 당당하게 만드는 2+매몰

스모키를 하게 되면 강한 이미지가 될 수 있어 이성에게 어필할 때에는 독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여성들이 스모키 화장을 고집하는 이유는 크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스모키보다는 2플러스매몰법으로 쌩얼도 예쁜 얼굴을 가질 것을 권한다.
전문의 김삼 원장은 “2플러스매몰법은 절개는 자연스럽지 못하고, 일반 매몰의 경우 쌍꺼풀 라인이 풀릴 수 있어 쌍꺼풀수술을 꺼렸던 이들에게 특히 효과적인 이중매몰법이라 할 수 있다.”며 “쌍꺼풀라인을 이중으로 단단히 고정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우면서도 풀리지 않는 쌍꺼풀을 만들 수 있다.”고 전한다.
2+매몰법은 일단 눈꺼풀에 3개 정도의 홈을 낸 뒤에 실밥으로 봉합을 한다. 후에 다시 3개의 홈 사이사이를 실밥으로 연결한다. 이렇게 이중으로 쌍꺼풀라인을 잡아주기 때문에 풀리지 않는 쌍꺼풀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보통 국소마취를 통해 시술이 이루어지며 절개와 봉합과정이 없기 때문에 수술시간이 짧은 편이다. 또한 수술 후 4일 정도가 지나면 화장도 가능하여, 환자들이 가질 수 있는 마취나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 역시 크지 않다.
전문의 김삼 원장은 “2플러스매몰은 쌍꺼풀 테이프나 풀을 이용해서 라인이 만들어지고, 절개를 하지 않고 확실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갖고 싶고, 매몰 후 쌍꺼풀 라인이 풀린 이들에게 효과적이다.”며 “이 밖에도 빠른 회복을 원하거나 절개법에 대한 거부감이 있다면 이플러스매몰이 적당하겠다.”고 전한다.
스모키화장은 당시에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선사할 수 있을지는 몰라도 피부 착색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다크서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에 쌩얼도 아름다울 수 있는 이플러스매몰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사진출처 : 디올성형외과>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