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박한별, 차예련, 유인나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은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가 3월 24일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는 2009년 제5회 세계문학상 최종후보작인 김민서 작가의 ‘나의 블랙미니드레스’를 영화화 한 작품. 이번에 공개한 1차 포스터는 똑같은 드레스를 졸업식, 결혼식, 장례식, 성인식에 맞춰 스타일링 하여 블랙 미니드레스가 이 시대 머스트 해브 아이템(MUST HAVE ITEM)임을 보여주는 동시에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가 이 아이템을 즐겨 입는 20대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려낼 것임을 암시한다.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는 옷장에 블랙미니드레스를 꼭 한 벌쯤은 가지고 있는 20대 여성들의 솔직발랄한 스토리와 패셔너블한 주인공들의 스타일링과 잇 아이템(It Item)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올 봄 ‘머스트 해브 무비(MUST HAVE MOVIE)’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는 상큼 발랄하고 톡톡 튀는 감각을 지닌 개성 만점인 인물들을 고스란히 녹여내 사실감 넘치는 20대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1차 포스터 공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윤은혜, 박한별, 차예련, 유인나 주연의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는 3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