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 日 팬클럽 창단식..한류 신호탄 쐈다!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2.16 11: 21

배우 이정진이 일본 공식 팬클럽 창단식을 가졌다.
 
이정진은 지난 14일 도쿄 시부야 O-EAST에서 500여명의 팬들과 함께 달달한 창단식을 진행했다.

 
이날 일본 공식 팬클럽 창단식에서 이정진은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최근 근황을 전하고  영화 '돌이킬 수 없는', '해결사', 예능 '남자의 자격' 등의 에피소드도 밝혔다. 또 드라마 '도망자 Plan.B' 토크를 비롯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콘테스트, 일일 라디오 DJ, 악수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가 일일 라디오DJ로 변신, 팬들이 보내준 사연을 달콤한 목소리로 읽어주는 코너가 진행되자 팬들의 환호성이 최고조에 달했다는 후문이다. 
 
이정진은 “눈 내리는 밸런타인데이에 이렇게 많은 여자친구와 함께 보내는 사람은 나밖에 없을 것이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일본 공식 팬클럽 창단식이자 밸런타인데이인 오늘을 잊지 못할 것이다”라고 뿌듯함과 기쁨을 전했다. 
창단식에 참석했던 팬들은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보는 내내 즐거웠다”, “라디오DJ를 하는 이정진의 모습은 정말 멋있었다”, “가장 추억에 남는 발렌타인데이를 보낸 것 같다”는 등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정진이 출연한 드라마 '도망자 Plan.B'는 오는 4월 20일부터 일본 CS방송 위성 극장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issue@osen.co.kr
<사진> 잠보 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