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에 도전하는 분유 있다, 앱솔루트 센서티브’ 출시 반년만에 7만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2.17 16: 37

[이브닝신문/OSEN=장인섭 기자] “갓 태어난 우리아이에게 어떤 분유를 먹이면 좋을까?”
최근 초산연령이 높아지고 한 아이 가정이 많아지면서 프리미엄 유아식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도 점점 커지고 있다. 영유아시기의 적절한 영양섭취가 아기의 성장 및 발달을 좌우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있기 때문이다. 특히 모유수유를 희망하지만 사정상 모유수유가 어려운 엄마들이 모유를 대신할수 있는 프리미엄 분유를 선택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깐깐한 엄마들의 많은 지지를 받으며 출시 6개월만에 7만캔 이상을 판매하며 프리미엄 분유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엄마들 사이에 모유 대용식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아이의 골격, 근육, 신경 등을 구성하는 미네랄과 면역강화 및 성장을 위한 베타 카로틴,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비타민 K등이 모유 수준으로 강화되고 세포면역기능 활성화를 돕는 뉴클레오타이드, 지방 합성기능에 필수적인 L-카로틴, 아기 두뇌발달과 성장을 위한 DHA와 아라키돈산, 콜린, 타우린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특히 부분 가수분해된 단백질을 100% 사용해 분유로 인한 알레르기를 최소화함으로써 분유를 쉽게 소화하지 못하는 아기도 모유처럼 쉽고 빠르게 소화 흡수할 수 있다.
ischang@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