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Y 무료강좌…"헤어 스타일이 달라졌어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2.18 09: 12

글로벌 헤어기기 브랜드 B2Y(대표이사 김혜진)는 2011년 1월부터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B2Y 아카데미에서 B2Y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무료 셀프스타일링 '뷰티 레시피(Beauty Recipe)'강좌를 진행했다.
2010년 12월 한달 동안 B2Y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선별하여 B2Y의 강사 2명이 참가한 가운데 1:1 맞춤형 수업을 선보였으며 얼굴형, 모발의 길이, 두상에 따른 스타일링 연출방법, 모발관리법 등 유용한 정보를 시연과 강연을 통해 제공했다.
 

이번 수업에 참여한 김유진씨는 "평소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을 하고 싶은 마음은 많았지만 막상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하기에 기술이 부족하여 어려운 점이 많았는데 직접 사용하는 헤어 기기제품의 제품사용법과 헤어스타일 연출법에 대한 강좌를 들을 수 있어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또 기회가 생기면 참여하고 싶다"며 참가후기를 전했다.
B2Y에서 진행한 '뷰티 레시피(Beauty Recipe)'강좌는 셀프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느끼는 여성들을 위한 B2Y의 1:1 맞춤 고객 서비스로 전문 헤어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스타일링 교육하는  B2Y의 교육팀이 고객 개인의 특성에 맞는 헤어와 뷰티스타일을 제안해주는 강좌이다.
B2Y '뷰티 레시피(Beauty Recipe)'강좌는 매월 3째주 금요일 저녁에 진행되며 B2Y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이 참여 가능하다.
한편, (주)지에치디코리아는 현재 미국과 유럽, 오세아니아에 있는 고급헤어살롱에 근무하는 전문 헤어디자이너들을 중심으로 헤어스타일링 제품을 제조 수출하고 있는 회사이며, 국내에서는 B2Y라는 브랜드를 통해 알려져 있다.
‘Beautiful Technology’ 라는 슬로건을 앞세운B2Y는 일명 고데기, 매직기로 알려진 헤어스타일러 브랜드이며, 특수코팅세라믹 열판, 다중안전장치, 360도 회전 스위블 등 타 회사와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여성들을 위한 우수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요구사항에 귀 기울이는 B2Y는 여성들이 원하는 다양한 패턴디자인과 화려한 색상의 제품들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여성 의류 쇼핑몰 스타일난다, 금상첨화(금찌)를 비롯한 종합쇼핑몰 신세계몰, 1300k,하프클럽에서도 제품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B2Y의 특수코팅세라믹 열판을 사용하여 스타일링 연출 시 모발 손상이 거의 일어나지 않는 것이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의 연구결과 증명되었다고 업체에서는 밝히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