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담배 ‘U-Top’, 전자담배시장 빠르게 진입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2.19 09: 50

㈜한국전자담배가 12월 ‘U-Top' 제품 출시 이후 전자담배시장에서 빠르게 진입하고 있다. 
‘U-Top’ 제품은 출시된 지 채 2달도 되지 않아 연일 매스컴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음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슬림종결자’라는 별칭을 얻음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케이스와 대용량 내장배터리까지 장착해 20~30대 젊은 층과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국전자담배의 ‘U-Top’은 기존 전자담배의 문제점을 보완해 최적화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한국전자담배 김한기 대표는 “‘U-Top’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 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대용량 배터리(1000mAh)가 자체 내장되어 있어 제품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시로 충전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또 케이스 전면에 백라이트 기능을 부착해서 소비자가 배터리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점도 특징”이라고 전하며 “무엇보다도 ‘U-Top’ 제품은 슬림하긴 하지만 무화량 만큼은 현존하는 전자담배 중 최고”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게다가 한국전자담배는 ‘U-Top’제품에 맞는 카토마이져를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한국전자담배는 국내전자담배 시장의 선두주자로 전자담배에 대한 연구와 신제품 개발은 물론 모든 제품에 안정성 테스트를 거쳐 소비자의 건강을 우선적으로 챙기고 있다. ‘국민건강 나라건강’이라는 회사의 모토를 기반으로 최근엔 건강한 흡연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추진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정직한 기업, 신뢰받는 기업, 인정받는 기업으로 발돋움하려 애쓰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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