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유명 쇼호스트 배출로 이름난 ‘김효석 아카데미’가 최근 방문자들의 폭주로 서버가 다운됐다.
김효석 아카데미는 지난 15일 방송된 스토리 온 ‘슈퍼맘 다이어리‘에 출연한 김수진 CJ오쇼핑 쇼호스트가 김효석 아카데미에서 강의를 하는 장면이 방송에 나오자 쇼호스트를 꿈꾸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후 김효석 아카데미의 쇼호스트 오디션 ‘위대한 탄생’과 김효석 대표의 이력이 뒤늦게 화제가 되면서 홈페이지 방문자가 폭주해 결국 서버가 다운되고 말았다. 이에 따라 16일 새벽까지 복구를 위한 서버 이동 및 개설 작업이 진행됐다.

김효석 아카데미 김효석 대표는 평화방송에서 아나운서로 7년 동안 활동을 했으며 2000년 CJ홈쇼핑에서 쇼호스트로 활동하며 2002년 연매출 1,360억으로 3년 연속 최대매출이라는 기록적인 결과를 낸 주인공이다.
김효석 원장이 쇼호스트를 꿈꾸는 지원자에게 항상 당부하는 말이 있다.
“자신을 의심하지 말고 '꿈의 눈높이'가 상승하는 과정을 즐겨라.” “추측을 하고 겁을 먹기 전에 한 번만 행동으로 옮기며 배워나가서 성장하는 본인의 모습을 느껴보길 바란다.”
최고라는 수식어가 닉네임처럼 붙어다닌 당대 최고의 쇼 호스트 김효석. 지금은 아카데미 원장으로 변신해 후진 양성에 힘 쓰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