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브레멘전 선발 출전 예정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1.02.19 15: 29

'슈퍼 탤런트' 손흥민(19, 함부르크 SV)이 함부르크를 승리로 이끌 수 있을까?.
손흥민이 베르더 브레멘전에 선발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함부르크가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손흥민이 브레멘전에 선발로 출전할 것이라고 전했기 때문.
이에 따르면 아르민 페 함부르크 감독이 마지막 훈련서 팀 내 변화를 꾀했다. 팀의 간판 스트라이커 루드 반 니스텔로이와 다비드 야톨림, 마르첼 얀센을 선발 멤버서 제외한 것.

이는 지난 상파울리전에서 팀 주축 선수들이 부진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으로 보인다. 현재 함부르크는 분데스리가 8위를 기록 중이다. 그러나 3위 바이에른 뮌헨과 승점 차는 단 6점. 매 경기 중요한 상황서 승리를 놓쳤기 때문에 함부르크의 서포터즈는 경기 응원을 하지 않을 수 있다며 불만을 터트렸다.
당초 페 감독은 지난달 아시안컵 출전으로 체력이 많이 떨어진 손흥민을 위해 휴식을 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팀이 분위기상 반전이 필요한 상황이라 손흥민을 이른 시점에 투입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sports_narcoti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