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소셜커머스에서 판매하는 전체 상품 중 2010년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패션/뷰티/여행” 관련 상품이 인기를 얻으면서 많은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젊은 층의 여성들이 소셜커머스의 주요 소비자로 떠오르면서 패션과 미용, 여행관련 상품들이 많은 인기를 얻는 것으로 분석된다.
소셜커머스 '미친가격'은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미친가격에 따르면 신혼여행지의 대명사로 떠오르는 필리핀 세부(4박5일)와 지상낙원이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섬 보라카이(3박5일) 상품을 3월 3일까지 특가판매한다. 본 상품은 3~7월 알뜰 신혼부부를 위한 최상의 조건으로 최상급 리조트 및 일정이 포함된 상품으로 구성됐다.
'미친가격' 마케팅본부 정경아 과장은 "어려운 경기로 인하여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급증하는 동향에 따라 결혼시즌인 봄을 노려 기획한 상품으로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상품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여행상품과 웨딩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의 02)3141-8209.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