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정현혜 기자] 창밖의 따사로운 햇살에 봄을 만끽하고 있다면,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몸매 관리에 집중해야 될 타이밍이다. 매일 꾸준한 운동과 함께 탄력을 가꿔주는 바디제품까지 사용한다면 단시간에 매력 몸매의 소유자가 될 것이다. 이에 발맞춰 로얄 퍼니쳐와 쏘 내추럴에서는 겨우내 불은 몸매를 보정해주고 튼살에 효과를 주는 제품을 출시했으니 몸매 때문에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로얄 네이쳐 ‘퍼밍 에스 바디라인’ 3종 세트를 출시한다. 퍼밍 에스 바디 클렌저는 캐모마일과 알로에 베라의 크리미한 거품이 몸과 마음의 피로까지 부드럽고 깨끗하게 씻어 주어 피부 트러블을 막아주고 풍성한 거품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보호 성분을 남겨 윤기 나는 피부 결로 가꿔주는 바디 전용 클렌저다.

퍼밍 에스 바디 에멀젼은 바디라인의 탄력을 증진시켜 보다 멋진 바디실루엣을 만들어 주는 바디 모이스춰 라이저로 조성물 특허성분 시자르가 팽팽한 탄력 감을 부여하고 천연 보습 성분인 호호바 오일과 스윗아몬드 오일이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촉촉하고 타이트한 유연성을 공급, 젊고 탄력 넘치는 바디라인을 만들어 준다.
퍼밍 에스 바디 마사지 오일은 타이트닝 효과를 촉진시켜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에 필요한 유,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함과 함께 거친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주며 피부에 활력을 회복시켜주는 바디 오일이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는 “로얄네이쳐의 퍼밍 에스 바디라인은 임상 실험에서도 확인되었듯이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시자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단단하게 조여주고, 피지와 유사한 오일성분이 피부보호막을 만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바디케어 라인으로 보습과 탄력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가장 아름다웠던 20대의 탄력 있고 탱탱한 바디라인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가꿔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쏘내추럴은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를 관리하고, 축 처져 늘어진 바디라인에 탄력을 부여해 매끄러운 바디로 가꾸어주는 ‘매직 쉐이핑 슬리밍 프로그램(SONATURAL MAGIC SHAPING POWER SLIMMING PROGRAM)’을 업그레이드 하여 새롭게 선보였다.
매직 쉐이핑 슬리밍 프로그램은 1제와 2제로 구성되어 단계별로 바디라인을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확실하게 눈에 띄는 효과를 제공해 작년 사용고객들의 포토 사용후기가 300건 넘게 올라온 바 있는 효과적인 바디 슬리밍 제품이다.
쏘내추럴의 매직 쉐이핑 슬리밍 프로그램은 하루 1분 투자로 확실한 슬리밍 효과를 제공해 바쁜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먼저 사용하는 1제 ‘슬림픽스 인비거레이팅 크림I’은 제라늄 추출물이 울퉁불퉁 뭉쳐있는 셀룰라이트를 컨트롤하여 잘 배출될 수 있는 유연한 상태로 만들어주고, 은행잎 추출물과 카페인 성분이 피부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굴곡진 바디라인을 부드럽게 해준다.
다음 단계인 2제 ‘슬림픽스 펌액션 앰플II’은 녹차추출물 성분이 1제를 사용하여 유연해진 셀룰라이트와 노폐물을 배출하여주고 쌀 펩타이드 성분과 알개이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타이트하게 조여 슬림하고 탄력적인 바디라인을 완성해준다.
춥다고 웅크리고만 있던 겨울이 지나가고 바야흐로 화창한 봄이 다가왔다. 얇은 소매에 짧은 바지를 입을 날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여름이 다 되어서야 늘어지고 처진 살을 보며 한숨 쉬지 말고, 2011년 당당한 여름을 맞이하도록 하자.
agnes@wef.co.kr /osenlife@osen.co.kr
<사진>로얄 네이쳐, 쏘 내추럴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