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황우슬혜, 현대판 원더우먼 완벽 변신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1.02.22 09: 40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지닌 배우 황우슬혜가 현대판 원더우먼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황우슬혜는 최근 한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3월 한정판 ‘원더우먼 컬렉션’ 출시 기념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황우슬혜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성 영웅 캐릭터 중 하나인 원더우먼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해, 대담하고 자신감에 넘치는 현대판 원더우먼으로 완벽하게 재탄생했다.

메이크업을 담당한 맥은 원더우먼을 상징하는 블루, 레드, 골드 3가지 컬러와 다양한 액서사리를 모티브로 삼아 강렬하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팝 컬러’룩, 쿨한 차도녀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블루 스모키’룩, 따뜻한 느낌의 페미닌한 ‘모던 핑크’룩 등 각기 다른 개성의 3가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황우슬혜 역시 3가지 룩을 자신만으로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원더우먼의 새로운 매력을 표현했다는 주위의 찬사를 받았다.
맥(MAC)과 황우슬혜가 함께한 이번 원더우먼 화보는 ‘마리끌레르’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황우슬혜는 최근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을 믿어요’에서 엉뚱하지만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고등학교 선생님으로 분하여 인기 몰이 중이다.
bongjy@osen.co.kr
<사진> 맥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