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탈리 포트만 '블랙스완', 국내에서도 관심집중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1.02.22 10: 35

세계 언론과 영화인들이 주목한 나탈리 포트만이 주연의 영화 ‘블랙스완’이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며 흥행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월 24일 개봉을 앞둔 영화 ‘블랙 스완’이 국내 3대 포탈사이트 네이버, 다음, 네이트에서 실시간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 1위, 영화 일간 검색어 1위, 개봉 예정영화 1위를 모두 석권하며 전세계를 넘어 국내에서도 ‘블랙 스완’ 붐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2월 17일에 가진 언론, 배급 시사회 이후로 ‘블랙 스완’에 대한 찬사가 이어지는 가운데 영화에 대한 기대치 역시 수직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겸비한 영화 ‘블랙 스완’은 뉴욕 발레 업계를 배경으로 성공을 꿈꾸며 완벽을 추구하는 발레리나들이 펼치는 아찔한 관능, 파괴적인 매혹, 그리고 잔혹한 욕망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스릴을 선사할 사이코 섹슈얼 스릴러.
특히 아카데미 수상식이 가까워 올수록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의 유력 후보로 손꼽히는 나탈리 포트만의 연기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어 영화 ‘블랙 스완’에 대한 뜨거운 열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bongj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