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OST 출시, '명반이네!' 호평 쇄도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2.22 11: 07

월화극 1위를 달리고 있는 KBS 2TV 인기 드라마 '드림하이'의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이 발매됐다. 이미 예약판매 2위(예스24 기준)의 호조를 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만큼 이번 OST 출시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1월부터 Part. 1~Part. 7까지 순차적으로 온라인 음원 공개가 되며 주옥 같은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드림하이' OST는 2PM 준수의 첫 자작곡을 비롯하여 택연의 랩 메이킹 및 박진영, 임정희, 창민, 진운, 준수, 수지, 닉쿤, 김수현 등 명품 보컬들의 참여까지 '드림하이' 드라마만큼이나 진한 감동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OST의 명반이다.
 '드림하이'는 배용준과 박진영을 필두로 명품신인 김수현과 2PM의 택연과 우영, miss A의 수지, 티아라의 은정, 아이유, JOO 등 가요계의 가장 핫 한 아이콘들이 총 출동해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으며, 처한 상황이 각각 다른 아이들이 스타 사관학교인 기린예고에 입학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 하는 과정과 이들의 갈등, 풋풋한 사랑이 시청자들의 사로잡았다. 

아시아 최고의 작곡가 박진영이 드라마의 뮤직 & 댄스 디렉터를 맡아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드라마의 열정과 감동을 OST에 그대로 담아 드라마 출연 배우들이 들려줄 트랙들이 더 큰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issue@osen.co.kr
<사진> 홀림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