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도 안 빠지는 허벅지살, 종아리살 해결법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2.22 16: 36

겨울한파가 주춤해지고 날이 풀리면서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은 두꺼운 외투를 벗고 2011년 새로운 트랜드를 찾아 쇼핑 삼매경에 빠져든다.
옷을 잘 입는 멋쟁이들은 자신의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부각 시키는 것. 짧아 보이는 다리를 좀더 길어 보이게 하고 통통한 몸매를 슬림해 보이게 코디 하는 것이 패션의 완성이다.
하지만 두꺼운 허벅지와 알이 꽉찬 종아리를 가지고 있는 하체 비만인들은 튼튼한 하체를 가릴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항상 좁다.

특히, 상체는 평범하거나 말랐음에도 불구하고 체질적으로 하체 비만인 경우 상, 하의가 언발란스 하게 된다. 문제는 다른 부위보다 허벅지와 종아리 알은 운동과 다이어트로도 쉽게 해결 되지 않는 다는 것이다.
때문에 최근 들어 늘씬한 하체를 만들기 위해 허벅지 지방흡입과 종아리 성형이 20~30대 젊은 여성은 물론 40~50대 중년 주부들에게도 인기를 끓고 있다고 한다.
실제로 더클래스 클리닉 최연재 원장은 “여성들이 원하는 아름다운 몸매는 볼륨 있는 가슴과 허리로 이어지는 S라인과 아름다운 각선미로 대표된다. 늘씬한 체형과 다리의 절묘한 조화가 미적인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때문.”이라며 “키가 작더라도 다리가 쭉 뻗어있고 가늘다면 키가 더 커 보이는 효과까지 줄 수 있어, 최근 종아리 성형과 허벅지 지방흡입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비절개 종아리 성형은, 정밀신경탐색장비를 이용해 종아리 근육의 절개 없이 고주파 열을 이용해 선택적으로 신경을 차단하기 때문에 과거 근육절제술의 부작용을 해소 할 수 있으며 국소마취를 통해 1시간 이내에 시술이 끝나고 바로 일상 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과 주부들이 선호 한다고 설명한다.
하체비만으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면 점점 진화하는 의료장비와 의료기술을 통해 당당한 삶을 살아보는 것도 인생의 또 다른 재미 일 것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