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이 SBS 컴백스페셜 'the 빅뱅쇼'의 1차 녹화를 끝마쳤다.
오늘 27일 밤 12시 방송되는 SBS 컴백스페셜 'the 빅뱅쇼'는 2년 3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오는 빅뱅의 4집 미니앨범의 전 수록곡은 물론, 빅뱅의 히트곡과 다양한 영상들을 공개한다.

지난 18일 'the 빅뱅쇼'의 1차 녹화가 무사히 이뤄졌다. 이번 방송은 보다 높은 퀄리티를 위하여 두 차례에 걸쳐 녹화되는 가운데, 지난 주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진행된 녹화분에서는 지금의 빅뱅을 있게 한 히트곡 '거짓말', '붉은 노을' 등을 선보였다.
빅뱅이 등장하는 순간 공개홀은 500명의 팬들과 더불어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SBS 'the 빅뱅쇼'에서는 빅뱅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진다.
곡 작업을 하고 새 앨범 준비하는 동안 멤버들의 다양한 개인 공간이 공개되는 등 4집 앨범 준비과정에 얽힌 재미있는 뒷이야기들이 공개외며 미국에서 펼쳐진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는 물론, 대성이 진한 애정연기를 펼치고 바로 잠든 이유, 지드래곤의 실제 작업 스타일,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멤버들 사이에서 감도는 팽팽한 긴장감 등 빅뱅의 솔직하고 꾸밈 없는 모습들이 관전 포인트다.
한편, 신곡 무대들을 선보이는 2차 녹화는 소수 제작진만 참여하여 23일 비공개로 진행된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