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신곡 '투나잇'의 인트로 음원을 공개했다.
23일 오전 9시 YG 공식 블로그에는 '투나잇'의 인트로가 게재돼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다. 앞서 2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말미에서는 빅뱅의 티저영상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30초가량의 영상에서는 금발 머리로 변신한 지드래곤이 거리를 걸어가는 장면과 선글라스를 끼고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강렬하면서도 귀에 감기는 음악 비트가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23일 탑운 미투데이를 통해 빅뱅 멤버들의 마지막 티저영을 공개, "BIGBANG IS BACK. TONIGHT" 이라는 짧은 글을 남겨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4일 자정 네 번째 미니음반으로 컴백하는 빅뱅은 오는 25일,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콘서트를 통해 컴백한다. 또한 27일 방송되는 SBS '빅뱅 컴백쇼'를 통해 지상파 첫 컴백 방송을 가질 계획이다.
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투나이트'와 '핸즈 업' '섬바디 투 러브' '왓 이즈 라이트' '카페' 등 총 6트랙이 담겼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