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VS. 홍수아, 반전 몸매 종결자는?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1.02.23 09: 10

배우 한지민과 홍수아가 청순하고 수수한 미모 뒤에 깜짝 놀랄만한 반전 몸매를 갖추고 있어 화제다.
현재 420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 몰이에 나서고 있는 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의 한지민은 충무로의 대표적인 반전 몸매 종결자이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팜므파탈 역할을 맡아 극중에서 카리스마 넘치며 도도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여기에 극중에서 육감적인 가슴 라인이 훤히 드러나 보이는 한복을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으로 소화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한지민은 영화 ‘조선명탐정’의 제작보고회와 시사회, 무대 인사 등의 자리에서도 깜찍 발랄한 미니드레스에 상의는 가슴골이 아슬아슬하게 드러나 보이는 의상을 입어 숨겨진 반전몸매를 과시하기도 했다.
최근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투수 류현진과 열애설에 휩싸인 홍수아 역시 수수하고 청순한 마스크에 반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해 화제다. 자신의 미니홈피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사진을 올려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해 말에는 마카오를 배경으로 ‘섹시&시크’라는 콘셉트로 스타화보를 촬영하며 기존의 귀여운 이미지가 아닌 성숙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현재 홍수아는 ‘영웅호걸’에서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고 MBC 새 일일드라마 '남자를 믿었네'에 캐스팅돼 연기자로서의 행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