짙은 감성과 애절한 표현을 담은 가수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 LIP Ver.(립씽크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아이유의 '나만 몰랐던 이야기' LIP Ver. 뮤직비디오는 23일 자정를 기해 아이유의 공식팬카페인 '유애나(U愛나)'를 통해 공개됐으며, 빠른 속도로 각 포털사이트로 퍼지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께서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뮤직비디오를 새롭게 만들게 됐다"라며 "먼저 공개됐던 본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특히, 기존의 아이돌 그룹들이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후 댄스버전을 따로 공개한 적은 있으나 발라드곡의 뮤직비디오가 새로운 버전으로 공개된 것은 아이유의 이번 뮤직비디오가 처음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LIP Ver.의 뮤직비디오는 본편에서 스토리를 제외하고 아이유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들만 담은 립씽크 버전으로 아이유가 표현하는 깊고 우울한 정서와 섬세한 감성이 가득 묻어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또 아이유의 모습들로만 가득 차 있어 팬들에겐 더없이 소중한 영상이 될 듯 보인다.
한편, 아이유는 '나만 몰랐던 이야기'로 절제된 슬픔을 보여주며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