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할인 모두 모았다, AJ렌터카 드라이빙패스 카드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2.23 17: 19

-주유소‧하이패스 등
[이브닝신문/OSEN=김중기 기자] 카드 하나로 렌터카, 대중교통, 주유, 하이패스, 차 보험, 대리운전까지 모두 할인된다.
아주에이비스렌터카는 롯데카드와 제휴해 렌터카 서비스 부문을 특화한 ‘AJ렌터카 드라이빙패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주에이비스렌터카의 영문이니셜 AJ와 롯데 드라이빙패스 카드가 결합한 것으로 운전자 토털 패키지 할인을 제공한다.

카드 고객은 △모든 주유소 ℓ당 80원↓ △하이패스 최대 30% ↓ △대중교통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아주에이비스렌터카 이용 시 멤버십 할인 외 최대 10% 추가 현장 할인이 가능하며 연 3회 무료 내비게이션, 제주지역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또 1개월 이상 중장기 이용 고객을 위해 대여료가 최대 7만원 할인된다.
아주에이비스렌터카는 출시를 기념해 카드 발급 후 1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롯데포인트 2만점을 적립하는 ‘해피 스타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ju-av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채운 대표는 “국내 첫 렌터카 제휴카드 출시로 운전자들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haahaha@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