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옥헌코슈메틱, 봄철 피부관리·개선에 보습2배 스킨·로션과 민감성피부크림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2.24 08: 43

겨우내 꼭꼭 닫혀 있던 몸과 마음이 활짝 열리는 아름다운 계절, 봄! 하지만 피부는 좀처럼 생기지 않던 각질이 일고 버석거려 우울하기만 하다. 날씨가 따뜻해진 만큼 피지분비도 증가해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생기기도 하고, 꽃가루나 먼지 때문에 알레르기 피부가 되는 경우도 있다. 바깥 활동이 많아지고 햇볕도 강해져 기미, 주근깨같은  색소성 질환이나 광선알레르기 등이 생기기도 한다. 봄철 피부, 그야말로 깨지기 쉬운 그릇과도 같다.
봄철 피부 관리를 위해서 해야 하는 것들을 간략하게 나열하면 1. 자극있는 스킨 케어는 모두 중단한다 2. 최대한 부드럽게 각질제거한다 3. 자외선 차단에 촉각을 곤두세운다 4. 보습을 위한 특별 대책을 세운다 5. 생기를 되찾는 생활을 한다 등이 있겠다.
보습대책으로는 고급천연화장품만을 생산하는 명옥헌코슈메틱(www.cosumetics.com)의 보습2배 스킨과 보습2배 로션은 주재료가 카모마일화장수를 기본으로 한방 미용 비방으로 기미, 주근께 보습 등에 우수한 한방 14가지 미용 비방의 서시옥용산, 비타민C와 E, 백련초, 녹차추출물, 마린콜라겐, 동백오일, 달맞이꽃 오일, 알로에겔 등이다.

 
민감성피부크림은 안면홍조. 피부가려움, 각질과 모공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데 주재료를 보면 카모마일화장수를 기본으로 천연알로에, 마린콜라겐, 보리지오일, 달맞이오일, 햄프씨드 오일, 로즈힙오일 등 고급 천연재료가 돋보인다. 
구진. 농포 스킨과 로션은 티트리, 윗치헤이즐 화장수를 기본으로 어성초와 마치현 등 구진. 농포 개선효과가 좋은 고급천연재료가 쓰이는데 성인, 턱 주변 뾰루지, 생리 전 입 주위 뾰루지, 이마, 볼, 좁쌀 등에 적용하면 좋다. 항상 촉촉한 눈매를 유지 시켜주는 고급 화장품 EGF아이크림은 도포 후 씻어 내기 전까지 그 촉촉함이 계속 지속되며 밝고 맑은 눈매를 만들어 줘 인기 있는 제품이고 빠른 피부 재생을 자랑하는 이지에프 피부재생크림도 인기다.
“우선 처음 사용했을 때 느낌이요. '이것이 천연이구나 아하~' 하는 감탄사였어요. 제 피부가 민감해서 명옥헌제품을 구매한 건 아니었구요. 밤샘작업을 많이 하는 저로서는 정말 좋은 화장품을 찾고 또 찾았어요. 왜냐면 형광등 아래에서도 적외선노출이 된다자나요 ㅎ (알로에가 적외선으로부터 미백효과까지 있다고 하더라구요) 바르는 순간 피부에 느껴지는 촉촉한 상큼한 기분은 정말 좋았지요~ 향도 아주 은은하고 좋구요. 바르고 난 후, 새벽 시간까지도 그대로 느껴지는 보습력은 말할 것도 없이 좋았구요. 일명 개기름도 많이 줄었어요 ㅋㅋ 기초가 탄탄한 사람이 무엇이든 잘 한다자나요. 명옥헌브랜드가 기초에 탄탄한 것같더라구요. 지금까지 사용해 본 화장품 중에 제 피부에 제일 좋다는 느낌이... 팍팍~입니다. 로션바르고나면 좀 유분이 남아돌고 그러자나요? 명옥헌 제품은 전혀 안 그래요  아주 만족하고있어요~ 피부도 점점 맑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명옥헌스킨. 로션을 한 마디로 추천한다면 '보드라움과 촉촉함을 담는 화장품'이네요. ^^*." 보습2배제품 사용자의 말이다.
 
중국의 절세미인 서시가 사용했다는 서시옥용산은 14가지 고급한방재료를 혼합해서 만든 미용 비방인데 본래는 기미, 주근깨, 잡티를 잡는 용도로만 쓰였지만 사용 결과 피부를 투명하게, 맑게하며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당김을 방지해 주는 효과가 밝혀졌다. 명옥헌화장품에서는 서시추출물을 화장품에 사용하고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자에게 서시옥용산비누 한 세트를 무료로 준다. 문의 070)7644-2286.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