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PvP 전략 웹게임 ‘영웅서유기’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정식 서비스 실시에 발맞춰 1000만원 상당의 황금 여의봉 경품 이벤트 등 대대적인 기념 프로모션으로 유저들의 시선 사로잡기에 나섰다.
YNK KOREA와 와이즈로직는 24일 리얼 PVP 전략 웹게임 ‘영웅서유기’가 정식 서비스를 실시와 함께 1000만원 상당의 황금 여의봉 경품 이벤트 등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영웅서유기’는 대중에게 친숙한 서유기를 배경으로 원작 속 등장인물을 영웅으로 육성하고 삼계 전투, 대규모 PvP 전투, 던전 공략 등을 즐기며 스피디한 PVP 승부를 맛볼 수 있는 리얼 PvP 전략 웹게임이다.

‘영웅서유기’는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육성하여 전투에 투입시키는 ‘영웅 시스템’과 화끈한 승부가 갈리는 ‘리얼 PvP 전투 시스템’ 등을 통해 자칫 지루해질 수도 있는 기존 웹게임의 단조로운 플레이 패턴을 탈피한 점이 독특한 재미를 제공해주고 있다.
이를 보다 완벽하게 구현하고자 지난 12월부터 수차례 다양한 공개/비공개 테스트를 거쳐 영웅 육성, 도시점령, 삼계 전투 등 핵심 콘텐츠의 밸런싱 작업을 통해 가장 짜릿한 리얼 PvP의 진수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YNK KOREA 국내사업본부 이동규 사업스튜디오장은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는 리얼 PVP 전투 플레이가 특징인 ‘영웅서유기’를 드디어 정식 서비스하게 됐다”며 “그간 열렬히 응원해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 드리며 푸짐한 경품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