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현정, 파격헤어스타일 화제 '누구세요?'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1.02.24 14: 37

[OSEN=방송연예팀] 2년 6개월 만에 컴백한 가수 김현정의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그녀와의 이별', '멍', '혼자한 사랑' 등을 히트시킨 김현정이 디지털싱글 '1분1초'를 발표했다.

 
소속사는 "그간 조용한 시간을 보내왔던 김현정은 이번 노래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도모한다"면서 "각종 프로그램을 바삐 오가며 2년6개월간 못다했던 노래에 대한 열정과 자신의 가치를 십분 드러낼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1분1초'는 김현정의 정규 5집 수록곡 '단칼'을 썼던 작곡가 minuki의 곡. 신승훈, 동방신기 등의 히트곡을 만든 인기 작곡가 minuki가 피아노와 스트링으로 차분히 시작돼 중간쯤 김현정 특유의 파워보컬이 등장하는 비트 강한 댄스곡을 선사했다.
minuki는 "2년 이상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김현정은 더욱 강해져있었다. 최근 창을 따로 배우기도 할 만큼 그는 이번 음반에 많은 공을 들였다. 그는 분명 다양한 연령대가 두루 공감할 노래, 발라드와 댄스의 묘한 감정 구도를 절묘히 소화하며 훌륭한 결과를 내놓았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김현정이 노래와 더불어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갖가지를 신경썼다"면서 "운동에 매진해 성량을 높이고, 군살도 뺐다"고 전했다.
osensta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