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월드㈜(대표 이영재) 측이 ‘사랑을 믿어요’ 주인공으로 열연중인 이재룡씨와 지난 16일 모델협약식을 체결했다.
현재 KBS 주말 드라마 ‘사랑을 믿어요’에서 정수기 회사 부장으로 등장하는 주인공 김동훈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스타앤파트너스 대표인 탤런트 이재룡씨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한일월드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됐다.
한일월드 측에 따르면 제작지원 중인 ‘사랑을 믿어요’에서 이재룡씨가 맡은 극중배역(김동훈 역)이 한일월드의 회사성격과 잘 맞아 떨어진다면서 주인공인 이재룡씨의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정수기 브랜드 ‘필레오’를 널리 홍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기회로 적극 활용될 것이라 밝히고 있다.

한일월드는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찾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는 따뜻한 가족드라마인 ‘사랑을 믿어요’가 ‘필레오’라는 브랜드 이름처럼 진실된 마음으로 사랑을 추구하는 한일월드와 잘 맞아떨어져 제작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한일월드는 이재룡씨를 모델로, 방송광고, 극장광고, 신문 및 잡지광고 등 각종 매체를 통해 살균정수기 ‘필레오’의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과 본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