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日 벨소리차트 1위 '2연패'..공개 하루만에 정상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2.25 10: 11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She’s back'이 발매 하루 만에 일본에서 K-POP 차트 1위를 차지, 벨소리 차트 1위 2연패라는 성과를 거뒀다.
지난 23일 일본에서 두번째 싱글 'She’s back'을 발매한 인피니트는 발매 하루 만에 벨소리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일본 내 인피니트의 인기를 입증했다.
일본 최대 모바일사이트인 'music.jp'의 24일자 차트에 따르면 'She’s back'은 벨소리 데일리 차트 K-POP 부문 1위에 올랐다. 'music.jp'는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모바일사이트로 일본 모바일 시장은 음반시장과 더불어 일본 가요시장을 양분하고 있다.

인피니트는 일본에서 첫 데뷔 싱글 'TO-RA-WA'가 데일리 차트 K-POP 부문 1위에 이어 일본 전체 음악들의 인기도를 볼 수 있는 데일리 차트 J-POP부문에서는 19위를 기록하며 일본에서 산뜻한 출발을 보여줬으며, 두번째 싱글 'She’s back'도 발매 하루 만에 1위를 거머쥐며 일본에서 2연패를 달성, 현지 관계자들에게 그간 높아진 인피니트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3월 'BTD' 싱글 발매와 4월 '히스테리' 싱글을 차례로 발표할 예정으로 일본 도쿄에서 대형 쇼케이스도 계획 중에 있다. 파워풀한 절도군무를 앞세워 일본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