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는 유럽의 매력과 북미의 실용성을 조합한 뛰어난 양질의 삶, 안전한 치안, 안정된 집값, 최고수준의 교육시스템 및 최상의 무료 보건 의료 시스템, 방대한 북미 무역자유지역, 낮은 사업체 운영비, 훈련되고 유능한 노동력, 최첨단 산업분야의 성장에 맞춘 혁신적인 경제력, 사업운영에 정부지원 및 보조 등의 다양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최근 들어 캐나다에 가려는 사람들의 수요가 부쩍 늘고 있다. 호주 정부의 이민법 및 취업 프로그램 규정의 강화, 호주 달러의 급격한 강세로 등으로 인해 더 높은 문턱을 가진 나라로 여겨지던 캐나다가 상대적으로 쉬어지는 효과를 갖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자녀들을 위한 최상의 교육 혜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캐나다를 찾는 큰 이유가 되고 있다.

온누리국제법인의 안영운 대표는 "최근 캐나다 상담자의 다수가 UNESCO가 선정한 최고의 교육과정과 시스템을 갖고 있는 캐나다에서, 자녀들을 수학하게 함으로써 그들이 여유롭고 행복하게 학창 시절을 지내고 최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인재로 성장시키고자 하는 목적을 갖고 있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캐나다에서 무료교육을 받기 위한 방법에 대해 관심이 많아 관련 된 전문 상담을 받기를 원한다"고 전한다.
안영운 대표는 캐나다는 현재 이민비자(영주권), 취업비자, 학생비자 및 기타 신분 자격을 가지면 무료 혜택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설명한다. 또한 안 대표는 캐나다에서 자신의 자녀들이 초중고 대학교를 거쳐 다국적 기업에 취업한 경험과 함께 온누리를 통해 캐나다에 간 3000세대 이상의 자녀들의 성공 사례 및 캐나다의 각 지역별 교육제도 및 특징 장점 등을 설명하는 세미나를 열고 있다.
2월 26일 11시 온누리국제법인 세미나룸에서 다시 한번 캐나다 교육 무료 혜택의 방법에 대해 세미나를 가질 예정이다. 문의 온누리국제법인(www.on-nuri.co.kr) 02)556-7474.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