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특별한 나만의 하루 만들기~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2.28 08: 37

[웨프뉴스/OSEN=박주혜 기자] 3월은 활기차다. 그리고 설렌다. 아마도 성큼 다가온 봄 때문이며, 그 봄과 함께 시작되는 새 출발 그리고 누군가로부터 사랑 고백을 받는 화이트데이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이렇듯 포근한 3월에 둘만의 또는 우리만의 특별한 하루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더 클래식 500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에서 학생들과 연인들을 위해 ‘new fresh lov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주말, 공휴일 제한 없이 3월 한 달 동안 학생증을 지참한 초, 중, 고, 대학생 고객 포함 4인 이상 고객에게는 1인 무료 뷔페 서비스를 제공하고, 특히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에는 연인들의 달콤한 사랑을 위해 스파클링 와인 Half Bottle을 서비스로 준다. 예약한 고객을 위한 하루만의 혜택이니 기억해 두자.
세종호텔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연인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2가지 종류의 ‘온리 유 패키지’를 마련한다.
‘온리 유 스위트’는 넓고 여유로운 스위트 룸 1박과 함께 뷔페식 조식이 제공되며, 프러포즈를 위한 하트 케이크 또는 초콜릿과 쿠키, 둘만의 사진이 담긴 포토와인 1병을 객실 내에 제공한다. 체크아웃 시간을 14시까지 연장하며, 마스크 팩까지 준비한 세심함이 느껴진다. ‘온리 유 디럭스’는 객실타입만 디럭스로 제공되며, 나머지 혜택은 동일하다.
어딘가를 찾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와인 한 병으로 가볍게 기분을 내보는 것도 좋겠다. 화이트데이 연인들에게 어울릴 모스카토 스위트 와인 ‘피아니시모(Pianissimo)'를 추천한다.
피아니시모는 열대과일의 기분 좋은 달콤함과 향긋한 사과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와인으로, 발랄하면서도 생동감이 넘친다. 알코올 도수가 4.5도로 누구나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
joohye210@wef.co.kr /osenlife@osen.co.kr
<사진>더 클래식500, 수석무역, 세종호텔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