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마이더스' 이민정 테마 부른다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1.02.28 09: 33

지난 주 첫 방송되며 화제를 모은 SBS 월화드라마 '마이더스'의 새로운 OST 싱글 트랙 거미의 '기다리고 싶어'가 28일 음원,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기다리고 싶어’는 이현승 작곡, 최갑원 작사의 발라드 곡으로 거미가 전격 참여하며 또 한번 OST 퀸의 자리를 예고하고 있다.

 
그 동안 드라마 '히트''신의 저울''종합병원2', 영화 '님은 먼곳에'를 통해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OST 퀸으로 불린 거미는 최근 '대물' OST에서 '죽어도 사랑해'라는 곡으로 뚜렷한 존재감을 증명했다.
 
이번 드라마 '마이더스' OST 역시 “거미 이외의 여성 보컬은 생각도 할 수 없다”라는 관계자들의 말과 함께 만장일치의 지지를 얻은 거미는 이번 곡을 통해 기대 이상의 짙은 감성과 그녀만의 높은 곡 해석력, 여기에 타고난 보이스를 겸비하며 듣는 이로 하여금 감동을 느끼게 만들었다. 
거미가 부른 ‘기다리고 싶어’는 여주인공 이민정의 테마로 마음이 돌아선 남자를 미워할 수 없는 마음을 매일을 울며 기다리는 여자의 아픈 마음으로 표현했다.
 
특히,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반복적인 후렴구는 더욱 고조되는 감정을 끌어올리며 앞으로 전개될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happy@osen.co.kr
<사진>SBS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